Dynamis

230203

2023. 2. 4. 22:36

생일 기념 일기!!

일단 날짜만 박아놓고 수정해야지 1시간 반 안에 못 쓸 것 가틈

 

생일을 사실 홍보(?)할 생각이 없었는데...

잘 생각해보니까 20230203이라는 멋진 숫자 구성의 날짜였다..!!!

그래서 슬쩍 홍보했더니 많은 축하를 받아서 기쁜 하루였다....(︶ω︶)♥

 

사실 전날 밤에 픽가님한테 넣은 컴션 결과물 받아서 그거로 짱 귀여운 핑크핑크 프사했더니

빅터가 프사 보러 들어왔다가 1등으루 축하해줬잔아....ㅠㅆㅠ

너무 행복했짜나..... ㅠ 0ㅠ 돈 벌어서 빅터한테두 컴션 넣어야지..(??)

 

헬봉님두 축하해주시구 캔들 선물까지 주셔가지구 진짜 몸 둘 바를 몰랐어.... ㅠ

케밐꾸상.... 8ㅅ8 일부러 픽해주신 향 그대루 주문해따... 나 사실 향은 잘 몰라가지구.. ㅋ

선호하는 향이 있긴 한데 뭐라 표현을 잘 못하겠고 직접 맡아봐야 아는 타입..

도착하면 바로 개시해바야지 히히...

글고 ㅋ 헬봉님 지ㄴ짜 너무 웃수저셔 ㅠㅠㅠ

나보고 열여섯번째 탄신일 축하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 내가 올해 데뷔탕트를 하는 해긴 하지... ^^*

 

삼스님은 또.. 또!!!!!! 소매넣기 하셧어......... 

갖고 싶어요 리스트였나 그 카톡.. .거기에 그냥 인형 갖고 싶은 거 막 넣어놨는데 ㅋ ㅠㅠ

그거 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나는.. 그냥 무슨 깊티 드렸던 것 같은데?; 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스님이 주신 선물 젤 빨리 도착했어. 귀엽지.... (. ❛ ᴗ ❛.)

생각보다 더더 말랑말랑하구 크기도 적당하고 귀여움 ㅠㅠ

머리맡에 앉혀놨당.. ㅎㅎ 삼스니임.. 거마워요..... 

 

다레님두 상냥한 축하 말씀 해주셔가지구 마음이 넘넘넘 따뜻해졌어..... (❤´艸`❤)

말랑구스군도 축하해주고... 젤님도 축하해주시고 람님도 축하해주시고... ♥ 

그리고 고래들도!!!!!!!! 고래들이 항상 생일인 사람들 단톡방에 축하해~ 하고 한마디씩 올려주는데,

말로 축하해주는 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한 마디 건넨다는 게 상대방을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라구 생각해..

말만이라도 너무 좋지 아니한가... 

솔직히 축하한다는 말 하기 귀찮?으면 안 할 수도 잇는 거잖아... 

근데 시간과 마음을 내서 축하한다고 해주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야.. u u 

 

생각해보니까 올해 나의 수호천사 니니(고양이 아님)가 생일 축하한다고 카톡 보내줬어...! ㅇ0ㅇ 

행복한 생일 맞네....

근데 내가 ㅋ 생.선으로 생일 알려달라 했더니 안 알려줬어.............................

알려줘어... 나도 축하해줄래애... 

아니 혹시 카톡에 뜨나??? 매일매일 확인해봐야하나? 

내가 카톡 메인을 잘 안 봐가지고;;ㅠㅠ 앞으론 잘 확인할게요,,,,

초겨울쯤이 아닌가 예측하고 잇는데 아닐지두 ㅎ ㅋㅋㅋㅋㅋ

원래 1110으로 축하해주고 있었는데 캐릭터 생일이라 그런가 몇 년 전부터 자꾸 까먹어가지고..

언젠가 꼭 알게 되면 좋겠어... 선물 주고 싶으니깐... ^_ㅠ 

 

헉 그리고 친구 HY양도 생일 축하한다구... 핸드크림 선물해줬어.... 

나 핸드크림 진짜 달고 사는데 ... 그 향 자기가 좋아하는 향이라구 나도 좋아했음 좋겠다고... 

나 진짜 친구 잘 뒀다.....

 

HR양도 ㅋ 내가 위시리스트 (그래 위시리스트 이제 생각남)에 넣어둔 문어 인형 있짠아 그거 기분에 따라 뒤집어 두는 그거 ㅋㅋㅋ 그거 선물해줬어.... ㅠㅆㅠ 사.. 사실 진짜 갖고 싶었거덩... ㅋㅋㅋㅋ ㅠㅠ

HR양과는 내가 좀 상태가 안 좋았을 시기에 연락이 살짝 끊겼다가 넘 보고싶고 계속 연을 이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초에 용기를 내어..! ㅋㅋ연락을 넣어서 만났는데 그 덕에 연락도 계속 하고 지내게 됐고 HR양 축하도 받고.. 선물도 받고... 🥺 (담에 만나면 인생네컷 갈기기루 함 ㅋ 넘 조와....)

HR양 생일이 언제더라 머지 않았던 기억이 나는데 잊지 말고 꼬옥 축하해줘야지.... u u 

 

나애. 기요미들 묘쬬와 보라... 올해도 어김없이 웅니/누나의 소매에 도토리 넣기를 함....

고냥이 머그컵과 극세 담요..... 내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야... (p≧w≦q)

보라한테 클스마스+ 신년 (퉁치기ㅋ) 선물로 머그컵 줬는데 거기에 맞춰서 준 걸까나... ^ㅅ^

선물 다 도착하면 개봉기도 일기 써야지 ㅎㅎㅎㅎ

 

얘들아 나 근데 어제(2/4).... 리또님 리마인드 언약식이었는데......... 못 갔잖냐... 예고도 없이..................

....... 진짜 미친넘 아니냐??? 리또님은 나 생일도 축하해주시고 룸스프레이도 선물해주셨는데................................... 

심지어 룸스프레이 내가 잘 쓰고 있는 거였다고... Page of Scent... 나 교보문고 향기 넘 조아서 ㅋㅋ 방에 종종 뿌리는데 그걸 딱 선물해주신 거임??? 심지어 거의 다 써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이 바로 쏠.메의 힘? ㅇㅈㄹ했는데 쏠메가 언약식 결석함..........................

아니 어제 저녁 먹구 들어왔는데 엄마가 인테리어 배치도 좀 다 그리고 올라가라고... 그래서...

집중해서 하다보니까 10시였어........... 이게 말이 되냐?

어떻게 홀딱.. 잊을 수가 있냐고........................................

리또님한테 사죄의 백만길과.... 다음 리마엔 꼭 가기로 + 리또님 생일에 뭐라도 꼭 챙겨드리기로 셀프 약속함.... ㅠㅠ 진짜 미안해요...... 은혜를 원수로 갚아버린 삡2.....

리또님은 천사시고.... 영언히 친구해서 잘해드려야지.... 훌쩍.....

 

하... 정말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옆에 있다 내가...

이제 마지막 대망의..... 귀여운 다람지.... 째뽐의 축하가 남았어......

아니 나 12시 넘어가지고 잘 준비할라고 양치하고 있는데 ㅋㅋ 갑자기 카톡이 온 거임?

그래서 보니까 축하 멘트 및 선물이랑............

✨𝓖𝓸𝓭 𝓐𝓡𝓣✨

가 도착해있는 거야...............

나 진짜 뻥 안 치고 한 3초 멍때렸잖아

내가 꿈을 꾸고 있나????

이런 𝓖𝓸𝓭 𝓐𝓡𝓣를 내가 받아도 되는 건가????

째뽐은 천잰가?????

이러면서.......... 계속 사진 봤다.. 내렸다... 봤다.. 내렸다... 함.

째뽐이 내가 담아둔 춘배 키링8ㅅ8 줬는데 거기에 더해서 그림까지????????????

2월 4일조차 내 생일로 만들어버리는 째뽐의 능력이란.....

진심 못하느 ㄴ게 없어...

작년에도 2월 4일 내 생일로 만들었는데....

이틀간 행복하라는 "신 째봄"님의 명이라면 받들어야지 응응...

전체 그림은 나만 볼 거니까 일부만 미리보기 공개함.

예쁘지??? 예쁘지???????예쁘지???예쁘지???예쁘지???

𝐺𝑜𝑟𝑔𝑒𝑜𝑢𝑠 𝐹𝑎𝑏𝑢𝑙𝑜𝑢𝑠 𝑀𝑎𝑟𝑣𝑒𝑙𝑜𝑢𝑠 𝐵𝑟𝑖𝑙𝑙𝑖𝑎𝑛𝑡 𝑆𝑝𝑙𝑒𝑛𝑑𝑖𝑑 𝑀𝑎𝑔𝑛𝑖𝑓𝑖𝑐𝑖𝑒𝑛𝑡.....

전체 그림은 삐비 멘겐 결제하면 볼 수 있는데 멘겐 결제 쉽지 않다고 ww 

 

정말이지 완벽한 생일이었어....

날짜부터... 피날레까지......... (✿◡‿◡)💛💛💛💛

비록 티스토리에 20230203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2월 4일도 내 생일이니까 응응 ^^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무슨 뭐라도 되는 것처럼 수상소감마냥 ㅋㅋㅋㅋㅋㅋ 길게 써버렸지만?

이해해주세요... 소심한 관종을 견뎌주세요.....

넘 고마워서 그래요... 빼놓지 않고 기록하고 싶었다구...... ㅠㅠ 

 

민나사마~ 다이스키데스와~ 𝔁𝓸𝔁𝓸 💕💕🌹

'Dynam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213  (0) 2023.02.13
230204  (0) 2023.02.05
230202  (0) 2023.02.02
230129  (0) 2023.02.02
230104  (0) 2023.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