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s

230202

2023. 2. 2. 16:35

근황 보고!

 

최근에 바리스타 심화반을 마쳤는데, 그때 신청한 자격증 + 배지가 도착했다고 해서 찾으러 다녀왔다!

짜잔~~~

 

비빗즈가 함께 축하해주고 있움 *^ 3^*

(밷독스 아크릴도 그냥 살걸 ㅈㄴ 후회중... 픽가님 아크릴 또 뽑으실 때 연락 바랍니다...)

사실 그냥 수업 들으면 나오는 거랑 거의 비슷해서(물론 시험을 통과해야하긴 하지만)

대단하다는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뭔가 해냈다는 뿌듯함이 있다. ㅎㅎ

솔직히 ... 조금 돈 생각나는 수업이긴 했는데

생각해보면 실제로 커피 내릴 때 도움되는 것들 위주로 잘 배운 것 같기도 하고.

마지막에 시험 봤을 때 모양 진짜 잘 나와서 (물론 쪼렙이라 완벽한 모양은 아님 ㅋㅋ)

그래도 잘 가르쳐주셨구나~ 싶었당 ㅎㅎ

부족한 부분도 많이 집어주셔서... 이런 거 알려주시는 건 정말 좋았어.

물론 난 좀 칭찬 받은 만큼 잘하는 타입이긴 한데, 부족한 부분을 알아야 더 발전할 수 있는 법이니까!

 

시험 때 만든 거..ㅎㅎ

오픈 전까지 계속 연습을 해야할텐데 조금 걱정이 많다.

알바하는 게 베스튼데 3개월도 받아주는 곳이 정말 없어... ㅠㅠ 

내가 사장이어도 3개월 안 받긴 할 듯... 하지만... 하지만 .....! ㅠㅠ 

집에 작은 에스프레소 기계를 하나 사놔야할까 싶기도...... 

다른 음료 만드는 것도 배워야하고 ~ 홍차 수업도 슬슬 들어야겠고...

꽃 수업도 듣고 해야해 가게 꾸며놓을라면 기초반이라도 들어야만.... 

 

아 맞아 글고 최근에 카페 로고 의뢰해서 받았는데 진짜.. 엄청 예쁨 (♥ω♥*)

NABEE 스튜디오에 의뢰했는데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수정도 ㅠㅠ 물론 추가비용 냈지만 그래도 다 받아주시고...넘 감사했다.... 의뢰인이 원하는 걸 정말 캐치를 잘 하시더라구.. 

우연히 의뢰하게 된 곳인데 진짜 잘 선택했던 것 같다! ^__^)b

 

또 ... 근황은 절용시 공대 잘 마무리한 거??

7페 못 본 거는 진짜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다들 열심히 잘 해주셔서 진도 많이 봤어... 

공팟으로 다녔으면 아직도 5페였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 공팟으로 또 6페 아크몬부터 해야하는데 이거 어케하냐 진짜.............

모집편 생각하니 눈물이 난다.... 

못할 확률 정말 높지............ 

 

헐 맞아 글고 절오메가 클영상 올라와서 막페 봤는데 ㅅㅂ 가슴이 너무 웅장해진다... 이거 뭐냐 진짜...

절메가 레이드 너무 잘 만든 듯.... 돌아가면서 전원 한 번씩 리밋 쓰느 ㄴ거 이거 뭐냐고!!!!ㅠㅠㅠ

미쳤어 진짜로......................... 

개쓰레기 무빙 시켜서 공주 화났었는데 다 용서함; ㅠㅠ

이거지... 이렇게 뽕 차서 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게 절이지!!!!!!!

절용시는 뭐 그냥 눈뽕이나 주고 개쓰..개쓰레빠 레이드.. ㅎㅎㅎㅎㅎㅎㅎ

나 뽕 차서 지금 공략 아무리 정리하기 어려워도 쓸 수 있을 것만 같아~~~

이게... 뒤나미스의 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나미스 생각하면서 카페도 열심히 해야지

난 할 수 잇따!!!!!! ୧(`•ω•´)୨

'Dynam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204  (0) 2023.02.05
230203  (0) 2023.02.04
230129  (0) 2023.02.02
230104  (0) 2023.01.05
221218  (0) 2022.12.18